어휴, 결국 토렌트란 것에 발을 들여놓았다.
(뮤토렌트 다운로드 - http://www.movierg.com/bbs/board.php?bo_table=notice&wr_id=253)
(토렌트 사이트 - www.mininova.com , http://www.torrentz.com/ 외 다수)
도무지 뭐가 찾아져야 말이지. 본 사람은 많은데 찾을 수 없는 파일...-_-못참아.
이거 아마존UK에서 사려다가 오빠한테 쫑크 먹은.. (그러나 드라마dvd에는 관대했던 울오빠)
결국 구했다! 음질이 쥑인다~.
귀에 착 감기는 노래는 별로 없어도 옛스러운 느낌의 롹Rock이 정겹다. ^^
중간에 쫌 요상한 노래는 싫지만. ㅋㅋ
결론은 안 사길 잘했다...아니, 좋긴 좋은데 하하.
영국드라마를 보면서 그동안은 느끼지 못한 미국과의 발음 차이를 맛보고 있다.
사실, 뚜렷한 발음 차이에도 불구하고 억양과 연음과 강세가 주는 리듬감은 비슷해서, 신경 쓰지 않으면 '그냥 영어네'라는 느낌이다. ^^ 그런데 귀를 쫑긋하고 들으면 아주 쉬운 단어도 당황스러운 것.
덕분에, 유난히 거슬리는 발음이 도드라진다.
단어를 알아듣기가 힘들기 때문에 발음까지 튀어버리면 답답해 죽을 것 같다. 그러니까, state of play에 나오는 여주인공(인 것 같다).. -_- 당신에게서 장미희 씨의 향기를 느껴... 음질도 안좋은데 발음이라도 쫌...;;;
그런데 토렌트는 너무 느려.. 밤새 걸어놓지 못하는 나로서는 많이 못하겠네..
800메가짜리 50% 받았는데 남은 시간이 13시간이면 어쩌란 거냐굿. ㅠ-ㅠ (4시간 동안 받았는데;;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