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두근두근

호가에 퐁당~!

by 와옹 2016. 3. 6.

에잇, 그래 빠져버렸다!

드디어 내가 홍콩 일본 인도를 거쳐 대륙 남자까지 접수하는구나~ ㅠㅠ

시작은 랑야방이었지만 홀랑 넘어간 건 이 영상!
(자막 같은 거 없고 그냥 책만 읽음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대용으로 퍼왔어영)



제길, 책도 직접 골랐대. 뭐 이래 지적이야? 코디도 대박...T^T
취향 저격당했어...!!!

요즘 한창 잘 나가는 이 분, 참으로 멋지다. 연기도 잘하고...
나보다 어린데 나보다 어른 같애........ㅠ_ㅠ 


이 책은 국내에서 딥따 비싸게 나와있다...-_- 2만2천원이 뭐냐 2만2천원이...
가격 때문에 소설이라곤 전혀 생각 못하는 인문학 포스 콸콸.
내용도 사실 철학적인데 소설의 탈을 쓰고 있다고는 함. 
(그림 누르면 알라딘으로 슝~)

서점에서 한참 홍보할 때도 흥~! 하고
이 영상 때문에 여러 사람이 읽어보고 싶다 할 때도 흥~! 했는데
이제 와서....-_-;;;;;;;;

어제 책을 주문한 관계로 이 책은 도서관에서 빌려봐야겠다. 
근데 서평을 보니 사서 읽으라는데...;;;;;; 끙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