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얄팍해요~문화생활/방송 등등

시야가레 다카 편 ㅋㅋ

by 와옹 2012. 10. 22.

다카라즈카 소라구미 남역들이 나와서 이런 저런 토크하고
공연중인 대목 하나 같이 춤추고~ (아놔 은하영웅전설 ㅋㅋㅋ 근데 어울려. 싱크로율은 높다! 유미 히로가 얀이냐 그럼?!)
근데... 유미 히로 빼고 전부 낯설어... 이젠 팬이라고 못하겠다. 남역 탑인 (흰옷의) 카나메는 어딘가 낯익긴 한데 잘 모르겠고... 아마 나의 사각지대에 소속돼 있었나보다.
낯선 아이들의 향연이었지만 마지막의 포에버 다카라즈카는 참 향수를 불러일으키네...

어쨌든, 일반인과 함께 하면 언제나 오글돋는 금단의 다카라즈카 영상.
안봐도 그만~ ㅎㅎㅎ

혼자만 "야!"를 외친 삭후라이군 ㅋㅋㅋ
(차마 앞의 은영전 댄스는 넣을 수 없었뜨.... 다카는 다카라즈카에서 보자! ㅋㅋ)

요즘 시야가레 게스트가 장난 아니네... 지난주엔 사극 원로배우, 다음주는 노무라 만사이.
확실히 이 프로는 특화된 베테랑들이 나와야 재미가 있어.
근데 아라시 여역 키인데....................? ㅋㅋㅋㅋㅋ 남역들 킬힐을 탓합니다.